창업동아리 활동을 인정받기 위한 필수 활동으로, 반드시 지도교수님과 함께 멘토링 활동을 실시하시기 바랍니다.
작성시기
계획서: 멘토링 계획 후(지도교수님과 함께 결정)
결과보고서/방명록/영수증첨부지: 각 회차별로 작성
Ex. 계획서에 이번 학기(~7/31까지) 4회의 멘토링을 계획한 경우, 계획서 1매에 4회의 회차별 멘토링 계획 내용에 대해 간략히 작성하고 진행 시마다 1)카드수령, 2)멘토링 진행, 3)방명록 및 영수증 제출, 4)결과보고서 제출(★멘토링 사진★ 2매 이상★ 첨부★, 회차의 멘토링 후 5일 이내).
* 회차별 멘토링 회의비 최대 12만원 이내
운영절차
지도교수님과 함께 멘토링 계획서(회차별 2시간 이상, 기간(~7/31) 내 3회 이상) 작성
→ 센터(국제산학협력관 203호 또는 메일(jqdjqd9204@tu.ac.kr)) 제출(1회차 멘토링 3일 전까지)
→ (외부멘토 초청 필요시: 사업단장 보고 → 승인여부 안내) * 외부멘토 활용 시 계획서 내 해당 회차에 반드시 표기(ex. 외부멘토: 000대표 000)
→ [멘토링 당일]카드 수령(국제산학협력관 203호)
→ [멘토링 당일]멘토링 진행
→ [멘토링 당일]방명록 및 영수증 제출
→ 멘토링 후 5일 이내 결과보고서 제출(메일(jqdjqd9204@tu.ac.kr) 또는 방문 제출)
멘토링 진행 중 계획 수정 시: 이미 진행한 회차는 수정하지 않고 향후 회차에 대해 날짜/회의비 사용여부/멘토링 계획내용 등 수정 후 하단 날짜를 수정 계획서 제출일로 변경 후 제출
계획서는 1회만 제출, 결과보고서 및 방명록은 계획서에 기재된 대로 3회 이상 각각 제출